후쿠오카 덕질여행에 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궁금해요
후쿠오카에서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를 찾고 싶은데, 애니메이트와 만다라케, 라신반, 북오프 중 단 한 곳만 선택해야 한다면 어디를 가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저는 주로 남성향 작품의 피규어나 아크릴 굿즈를 보고 싶어서 종류가 풍부한 곳이면 좋겠어요.
후쿠오카 시내를 돌아다니는 경로가 헷갈릴 수도 있어서, 시간을 아끼려면 가장 편하게 갈 수 있는 매장이 궁금하기도 하네요.
방문하셨던 분들 중에서 상품 상태나 가격대가 마음에 들었던 경험담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느 지점이 참 여유로웠는지도 궁금해요.
☑️푸른바람
1시간 전
안녕하세요. 후쿠오카로 여행 가신다면 만다라케가 꽤 인상적이더라고요.특히 남성향 피규어나 아크릴 굿즈가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역 근처에 있어서 움직이기도 크게 어렵지 않았고, 매장 규모가 생각보다 알차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인기 아이템은 빨리 품절되기도 하니, 원하는 물건이 있으면 서둘러 가보시는 게 좋아요. 저는 예전에 희귀한 한정판 피규어를 발견해서 기분이 날아갈 듯했는데, 그때 생각만 하면 아직도 두근거리네요. 😆
☑️채택된 답변
하이디
3시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애니메이트도 꽤 괜찮다고 느꼈습니다.서적부터 잡화까지 두루 구비되어 있고, 일본 애니 특유의 팬시한 아이템들이 다양해서 둘러보는 재미가 크더라고요. 또 직원분들도 꽤 친절하신 편이라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묻기도 수월했어요.
다만 인기 신작 굿즈는 입고되면 바로 소진될 때가 많아서 운이 좋아야 원하는 물건을 잡을 수 있겠습니다. 예전에 한정판 아크릴 스탠드를 겨우 구했을 때 너무 기뻐서 사진까지 찍어뒀어요. 📸
아라리
5시간 전
안녕하세요. 라신반도 의외로 괜찮은 물건이 많아서 예전에 가봤을 때 기억이 좋았습니다.중고 제품이 많은 편이지만 상태가 깔끔한 상품들도 간간이 보여서 득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가격이 저렴하게 나온 물건도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한편 제품 구성이 시기에 따라 변동이 있어서 원하는 작품이 없을 수도 있으니, 시간 될 때 슬쩍 들러보면 이득을 볼 수도 있죠. 저도 운 좋게 오래된 클래식 굿즈를 발견했을 때 정말 신기해서 깜짝 놀랐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