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동안 도쿄 일정을 짜고 싶어요. 매력적인 도시 풍경을 느끼고 싶은데, 일정이 빠듯할까 조금 걱정

할인쿠폰 팝업을 닫으시겠습니까?

3박4일 일정으로 떠나는 도쿄 여행 코스, 가능할까요? 궁금해요.

Q. 3박4일로 떠나는 도시 여행, 일정이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다음 달에 해외로 떠나면서 3박 4일 동안 도쿄 일정을 짜고 싶어요. 첫날에는 신주쿠와 시부야를 돌아보며 매력적인 도시 풍경을 느끼고 싶은데, 일정이 빠듯할까 조금 걱정됩니다.


둘째 날은 디즈니랜드를 온종일 즐길 예정이라 자유롭게 돌아다닐 시간이 부족해 보이네요. 셋째 날에 Tokyo Station, 긴자, 아사쿠사를 둘러보고 싶은데 교통 상황이 복잡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고민이에요.


특히 밤에 Tokyo Tower 야경을 감상하고 싶은데 어느 시점에 가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도쿄 여행이 처음이라 동선을 짜기가 쉽지 않네요.


Klook.com

☑️푸른강물

35분 전

안녕하세요, 저도 얼마 전에 비슷한 코스로 3박 4일 다녀왔는데 정말 기억에 남았어요. 도쿄에서 특히 신주쿠와 시부야는 밤에도 북적여서 하루를 꽉 채우는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제가 직접 경험해본 결과, 디즈니랜드는 아침 일찍 가는 게 좋았고 날씨가 맑으면 줄도 꽤 길었답니다. Tokyo Station에서 긴자까지 가는 길은 생각보다 간단해서 시간 조절이 수월했어요.


다만 Tokyo Tower는 해질 무렵에 방문하면 황금빛 노을과 야경을 동시에 볼 수 있어 감동이 두 배였습니다. 그리고 도쿄를 느긋하게 둘러보려면 교통 패스를 미리 준비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채택된 답변
Klook.com Klook.com

바람결

2시간 전

안녕하세요, 저도 며칠 전 친구들과 함께 여행 코스를 비슷하게 잡아봤는데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면 최근 도쿄 관련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관광객이 많을 듯싶어요.


제가 다녀봤을 때 디즈니랜드 안은 아침부터 북적이니 인기 놀이기구는 미리 동선을 생각하는 게 좋아요. Tokyo Station 근처의 상점가는 물건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밤에는 Tower 전망대에서 반짝이는 도시 풍경을 즐기면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신주쿠와 시부야 일정이 짧다면 새벽 일찍 움직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시간 활용에 유리해요.


행복이

30분 전

반갑습니다, 저도 해당 일정으로 여행하고 왔는데 전반적으로 일정이 잘 맞았어요. 디즈니랜드를 둘째 날에 넣으니 체력이 소모돼서 셋째 날에 조금 여유롭게 움직였답니다.


Tokyo Station에서 긴자로 이동할 때는 대중교통이 꽤 편리했으니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침에 시부야 방향으로 출발했다가 밤에는 타워 야경을 보는 코스로 시간 분배를 해봤습니다.


도쿄 분위기에 푹 빠지려면 골목 곳곳에 있는 맛집도 찾아보시면 훨씬 즐거운 추억이 되더라고요. 제 경험상 3박 4일이라도 마음먹기에 따라 충분히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도쿄 여행 계획 세우기 도쿄 일정 소개 이벤트